• 2017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
  •  
  •  
  • ◎ 수강대상자
  • ▶ 복수 전공․부전공․ 조기졸업 희망 학생
  • ▶ 교과목의 재이수 또는 재수강이 필요한 학생 (F ~ C+ 학점 취득 학생 )
  • ※ 재수강 신청시 B+ 까지 성적 인정됨
  • ▶ 정규 학기에 개설되는 과목을 미리 이수하기 위한 학생
  •  
  • ◎ 운영 계획
  •  
  • 1. 계절학기 신청절차
  •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→ 포털시스템 → 로그인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수강신청 → 개설 및 폐강과목 확인 → 가상계좌번호 확인 → 등록(수강료납부)
  •  
  • 2. 계절학기 개설 과정
  • ① 계절학기 개설 예정과목 : 학교 홈페이지 학사 공지사항 참조
  • 수강신청 : 2017. 11. 22(수 ) ~ 11. 24(금 ) 17:00(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가능 )
  • 등록 ( 수강료납부 ) : 2017. 11. 28(화 ) ~ 11. 30(목 )
  • ④ 등록방법 : 포털시스템 → 로그인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등록 → 개인별 등록금 조회/고지서 출력 → 가상계좌번호 확인 → 납부
    ( 개설된 교과목에 한하여 등록을 받으며 , 등록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은 취소함 )
  •  
  • 3. 개설 기준
  • ① 교과목 개설은 1, 2학기 개설과목으로 함
  • ② 수강신청이 10명 이하일 경우 폐강할 수 있음
  • ③ 1학점 당 15시간 강의
  • 6 학점 범위 내 신청 가능
  • ⑤ 학급 분반 편성기준 : 40명 +25%
  •  
  • 4. 계절학기 운영기간
  • ① 정규강좌 : 2017. 12. 18(월 ) ~ 2018. 1. 12(금 ) - 일요일 제외
  • ② KCU 사이버강좌 : 2017. 12. 18(월 ) ~ 2018. 1. 5(금 )
  • ③ OCU 사이버강좌 : 2017. 12. 26(화) ~ 2018. 1. 14(일)
  •  
  • 5. 성적처리 : 정규학기 성적 처리 규정에 의함
  •  
  • 6. 수 강 료 : ₩ 60,000원 (1학점당 )
  •  
  • 7. 유의사항
  • ① 등록기간에 등록을 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을 취소함
  • 등록 후 개설된 교과목은 취소할 수 없으며 환불이 불가함
  • ③ 폐강된 교과목의 수강신청자는 개설되는 다른 교과목으로 수강신청 할 수 있음